본문 바로가기

etc.

이런저런 글.

정리도 안된글이고 그냥 내 생각을 적는 거라 혹 글을 읽고 기분이 상할 사람도 있을 수도 있음(머..들어오는 사람도 별로 없지만)








1. 일단 소녀시대 이야기부터


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소녀시대는 이제 서서히 내리막이 아닐까 생각한다..(그래도 아직은 소녀시대 커리어를 따라올 그룹은 없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개인팬들의 의견이 강해졌다는 것.

예전에는 암묵적으로든 뭐든간에 1보다는 9였고(이제는 8이지만) 개인보다는 단체위주로 의견이 모아졌었다.

이번 골든디스크 투표 때 소녀시대와 태연이 나란히 후보에 올라 팬들이 하는 투표는 갈리게 됬지 그래서인지 어느 한쪽이 포기하지 않아 투표수가 나눠지는 바람에 단체상은 하나도 못탓지..

앞으로도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될껀 뻔한 거니깐...

그리고 소녀시대도 나이가 들어서 개인활동이 활발해질테고 그러면 자연히 개인팬들의 의견은 더욱더 강해질것이기 때문에 미리 조치를 치하지 않으면 계속 이런 일이 반복될 것같다..

투표는 하는데 표는 나뉘고 그러면 상도 못 탈거고 상 못타면 팬들끼리 또 싸움날테고..

-----

여기까지가 내 생각이다. 그러나 개인팬이 나쁘다라고는 말은 못하겠다.

그리고 소녀시대가 내리막이랬지만 소녀시대만큼 커리어를 달성할 그룹이 나올지는 미지수일것같다.




2. 내가 생각하는 소녀시대를 이을 다음 여그룹은....


흔히 말하는 3세대 여아이돌 그룹중 눈에 띄는 그룹이 몇 있는데 여자친구, 트와이스, 레드벨벳 이 세팀이 다음 여그룹 세대를 이어가지 않을까 생각한ㄷㅏ.

2세대 여아이돌이 소녀시대와 원더걸스였다면 3세대 아이돌은 저 3팀이 주로 활약을 하지 않을까...

내일인가..여자친구 앨범 나온다는데 곡이 좋다면 먼저 그 자리를 차지 할수도 있지 않을까...요즘 음방 빈집이던데 ㅎㅎㅎ




3. 노래 주기가 짧아져 영원한 1위는 없다.


요즘에 케이블이나 공중파나 매년 오디션프로가 방송된다. 그러므로 인해 매주 새로운 노래가 나오면서 음방에서 1위가 1주 단위로 바뀐다는 우스겟소리도 나오든데 과연 원더걸스나 소녀시대, 싸이 같은 한달이상 1위를 할 수있는팀이 있을까...대안은 음원사이트에서 한달 주기로 정산하는게 있던데 이것도 비리도 있고 해서 믿을게 못되니 ㅎㅎ





4. 내가 이런저런글을 적었지만 난 여전히 소녀시대 팬이고 마지막 팬질도 소녀시대 팬일것이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짤게..  (0) 2015.10.13
벌써......  (0) 2015.02.17
새해다..  (0) 2015.01.01
음........  (0) 2014.08.26
권태긴가...  (0) 2014.07.15